NCT 도영, 종영 소감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 
입력: 2022.07.28 16:02 / 수정: 2022.07.28 16:02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정시호 역으로 연기 '합격점'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NCT 도영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NCT 도영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NCT 도영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도영은 쓰는 대로 사랑을 이뤄주는 특별한 작사 노트를 소재로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극본 고재홍·왕혜지, 연출 고재홍)에서 정시호 역을 맡아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극 중 도영이 연기한 정시호는 한 달짜리 연애를 반복하는 희수(한지효 분)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신경 쓰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자 자신의 감정에는 아직 서툴지만 누구보다 맡은 일에는 열정을 다하는 대학생의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도영은 정시호가 갖고 있는 다정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은 물론 과거 학창 시절 받은 트라우마와 관계가 깨어질 것 같은 두려움에 제대로 된 고백 한 번 하지 못하는 복잡한 마음까지 섬세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도영은 종영을 앞두고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를 촬영한 것은 제게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이었다. 저 또한 시호를 통해 연기에 대해 정말 더 많이 배울 수 있었던 것 같다. 시호와 저를 응원하면서 지켜봐 주신 팬분들과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도영의 활약이 많은 관심을 받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28일 오후 4시 티빙에서 7회부터 마지막까지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