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데뷔 1년 8개월 만에 해체 "각자의 길 걷기로"
입력: 2022.07.27 08:03 / 수정: 2022.07.27 08:03

지난 2020년 11월 디지털 싱글로 데뷔

걸그룹 블링블링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해체한다. /메이저나인 제공
걸그룹 블링블링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해체한다. /메이저나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활동을 종료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6일 "당사는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해체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멤버들은 블링블링의 멤버가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했다. 이에 소속사 또한 "당사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최선을 다해 준 여섯 멤버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그동안 블링블링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새 출발을 앞둔 멤버들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나린 차주현 유빈 마린 아야미 최지은으로 구성된 다국적 6인조 걸그룹 블링블링은 지난 2020년 11월 디지털 싱글 'G.G.B(지지비)'로 데뷔했다.

<다음은 소속사 메이저나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블링블링(Bling Bling)'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은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Bling Bling)'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멤버들은 '블링블링(Bling Bling)'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였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또한 그동안 '블링블링(Bling Bling)'을 응원해주시고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