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남달리 신나고 흥겨운 '괴짜' 예고
입력: 2022.07.26 15:37 / 수정: 2022.07.26 15:37

27일 미니 4집 'Grown Ass Kid' 발매

지코가 27일 미니 4집 Grown Ass Kid를 발매한다. /KOZ엔터 제공
지코가 27일 미니 4집 'Grown Ass Kid'를 발매한다. /KOZ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오는 27일 미니 4집 'Grown Ass Kid(그로운 애스 키드)'로 돌아온다.

지코의 새 앨범 'Grown Ass Kid'는 여전히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할 때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 지코가 변하지 않는 음악 취향과 열정, 에너지로 긴 공백기를 뛰어넘어 다시금 아티스트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유를 함축했다.

지코는 'Boys And Girls(보이즈 앤 걸스)'(Feat. 베이빌론), 'Artist(아티스트)', '아무노래', 'Summer Hate(서머 헤이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무노래'는 멜론 일간 차트에서 52회 1위를 기록하고 방송 출연 없이 음악방송 10관왕을 달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는 챌린지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코라는 이름이 주는 기대감에 2년 만의 신보 공개라는 점이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그의 컴백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타이틀곡 '괴짜(Freak)'는 지코만의 신나고 흥겨운 바이브가 응축된 트랙이다. 소동으로 난장이 된 괴짜들의 도시를 연상케하는 곡의 테마에 다이내믹한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지코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지난 25일 공개된 '괴짜(Frea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즐겨 우린 괴짜'라는 가사와 함께 에너제틱하면서도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펼쳐 톡톡 튀는 지코의 감성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에 '괴짜'로 변신해 남다른 흥을 표출할 지코에게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코는 뮤직비디오에 유쾌함을 담았다. 공개된 '괴짜(Freak)'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하는 뮤직비디오 스케일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지구 종말을 앞두고 혼란으로 가득 찬 도시와 공포에 질린 지코의 생생한 표정 연기 그리고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추는 군무씬까지 거대한 스케일을 담고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출연진도 영상의 스케일을 키우는 데 한몫했다. 배우 노윤서, 차엽, 박해준과 아티스트 용용이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실제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