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탐탐' 소녀시대, 서현까지 다 모인 '찐' 완전체 출격
입력: 2022.07.20 10:50 / 수정: 2022.07.20 10:50

상금 100만 원 가져간 데빌&데몬 추리 게임으로 아드레날린 폭발

JTBC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에서 소녀시대가 익스트림 3종 미션과 추리 게임을 통해 아드레날린을 분출했다. /방송화면 캡처
JTBC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에서 소녀시대가 익스트림 3종 미션과 추리 게임을 통해 아드레날린을 분출했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소녀시대가 익스트림 3종 미션과 추리 게임에서 승부욕을 불태웠다.

1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에서 소녀시대는 익스트림 3종 미션을 통해 태연과 효연이 공동 1등으로 상금 100만 원의 주인공이 된 가운데 8명의 멤버 중 상금을 훔쳐 간 데빌을 찾는 추리 게임에 돌입해 흥미를 높였다.

이날 익스트림 3종 미션에 임한 소녀시대는 하늘을 활강하는 기구를 타고 땅에 있는 글자를 조합해서 노래를 부르는 미션, 개인별 루지 랩타임 대결, 알파인 코스터의 빠른 스피드를 이겨내고 10명의 인물을 순서대로 기억해야 하는 기억력 게임까지 짜릿한 스릴과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기억력 게임에서 유리가 개그맨 김영철의 사진을 보고 이수만 프로듀서로 착각한 순간이 폭소를 유발했다. 유리의 충격적인 오답에 효연은 "와 너무한 거 아니야?"라고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이후 정답을 알게 된 유리는 이수만 프로듀서와 김영철에게 거듭 사과했다.

총점 120점으로 태연과 효연이 공동 1등을 차지해 상금이 들어있는 상자를 열었지만 '사라진 상금을 되찾고 싶다면 날 찾아와라'는 데빌의 편지만 덩그러니 놓여있었다. 이에 다음 예능 세계로 데빌을 찾으러 간 소녀시대는 윤아와 막내 서현까지 모두 모인 '찐' 완전체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데빌의 힌트를 얻기 위해 추리의 방, 언어의 방, 추억의 방, 체력의 방, 뉴런의 방, 예술의 방, 센스의 방까지 총 7개 미션에 도전하며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각자 미션을 수행한 멤버들은 한자리에 모여 데빌과 데빌에게 포섭당한 데몬을 찾기 위해 힌트를 공유했다. 웰시코기, 제주도의 한 주소지, 꽃, 영화 포스터가 힌트로 나왔다.

모두가 실패한 추리의 방에서 유일하게 문제를 파악한 수영은 '뮤직뱅크'에서 'Kissing You(키싱 유)'로 1위 했던 날짜를 맞혀야 한다고 해 멤버들의 기억을 소환했다. 체력의 방 힌트를 얻은 유일한 멤버 태연은 8.9와 9.8을 헷갈렸고 뉴런의 방 힌트인 3이 더해져 89년 3월생인 태연이 의심받기 시작했다.

불신이 난무하는 회의 현장에서 멤버들이 가장 많이 지목한 멤버는 태연이었다. 태연은 마지막으로 "난 체력의 방 1등한 것밖에 없어"라고 말해 오히려 수상하게 보였고 7명 중 4명의 선택에 따라 데빌 표식 검증에 나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팔의 표식이 있는 태연의 정체가 데몬으로 밝혀지면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데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TV 화제성 조사에서 화요일 비드라마 부문 7월 1주, 2주 연속 1위에 등극, 핫한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