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파노라마' 콘셉트 포토 공개...도회적 무드 물씬
입력: 2022.07.19 15:44 / 수정: 2022.07.19 15:44

오는 27일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 발매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호중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김호중의 신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오전 10시 김호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파노라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호중은 깔끔한 수트 스타일링으로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피아노 앞에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김호중의 모습은 신보에 담긴 음악적 메시지와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앞서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이루마와 함께 작업한 곡 일부분을 최초로 공개한 김호중은 오는 26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PANORAMA'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16트랙으로 구성된 'PANORAMA'에는 인생의 주마등 속에 자리한 연인과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겼다. 특히 김호중은 이탈리아 정통 성악곡을 비롯해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와 트로트 듀엣의 라틴 음악 등 다양한 장르로 폭넓은 음악 세계를 들려줄 전망이다.

'PANORAMA'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