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美 HBO 새 드라마 시리즈 출연소감 "매우 설레"
입력: 2022.07.19 10:39 / 수정: 2022.07.19 10:39

연내 공개 '디 아이돌' 출연…"세계적 톱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블랙핑크 제니가 미국 드라마 The Idol에 출연한다. /YG 제공
블랙핑크 제니가 미국 드라마 'The Idol'에 출연한다. /YG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미국 HBO의 새 드라마 시리즈 'The Idol(디 아이돌)'에 출연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제니가 'The Idol'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제니는 소속사를 통해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너무 매력적이라고 느껴 꼭 함께 하고 싶었다"며 "매우 설렌다. 열심히 할 테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The Idol'은 유명 팝 아티스트인 아벨 테스파예(더 위켄드)가 제작하는 작품으로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떠오르는 팝 아이돌을 둘러싼 모든 관계들과 음악 산업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제니를 비롯해 더 위켄드, 릴리 로즈 뎁, 트로이 시반 등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제니의 배역은 아직 베일에 싸여있다. 그럼에도 블랙핑크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해 온 그의 첫 연기 도전이기에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HBO는 '왕좌의 게임'을 비롯해 '체르노빌' 등 다수의 인기작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채널이다. 제니가 출연하는 드라마 'The Idol'의 정확한 방영일은 아직 미정이다.

제니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오는 8월 중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