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 조회수 5700만 뷰 돌파
입력: 2022.07.19 08:14 / 수정: 2022.07.19 08:14

싱어송라이터 설운도 자작곡 '섬세한 감성표현' 몰입도 배가

뮤비 조회수 5700만 뷰 돌파. 싱어송라이터 선배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영웅시대 제공
뮤비 조회수 5700만 뷰 돌파. 싱어송라이터 선배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영웅시대 제공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700만 뷰를 돌파 했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싱어송라이터 선배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설운도는 이 곡에 대해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만들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지난해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년3개월만인 18일 기준 조회수 5700만 뷰를 넘어섰다.

또 지난 5월 컴백과 함께 선보인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이날 기준 1600만 뷰를 돌파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지난 5월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됐다.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임영웅은 6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스타 부문에서는 3위를 기록 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