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다운' 우승 진조크루, 전 세계로 활동무대 확장 
입력: 2022.07.15 11:24 / 수정: 2022.07.15 11:24

JTBC '쇼다운' 우승 에너지로 중남미 투어 등 활약 중 

아티스트 진조크루(Jinjo Crew)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진힙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티스트 진조크루(Jinjo Crew)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진힙즈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아티스트 진조크루(Jinjo Crew)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이다.

진힙즈엔터테인먼트(회장 김동신) 소속 아티스트 진조크루는 JTBC '쇼다운' 우승을 에너지 삼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조크루 영 제너레이션 멤버들은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8일까지 약 2주간 중남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다. 외교부 남미 투어로 진행한 본 일정은 과테말라, 에콰도르, 파라과이 3개국에 걸쳐 진행됐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지난 9일에는 진조크루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한 날이었다. 한국에서는 소속 아티스트 이진호(비보이 카지노)가 '네스트 배틀', 장지광(비보이 베로)이 '브레이크 리바이벌'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동시에 김헌우(비보이 윙)가 네덜란드에서 '레드불 BC ONE'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펼쳤다.

황명찬(비보이 옥토퍼스)은 미국 버밍햄에서 열린 국제 댄스 스포츠 연맹(WDSF) 주최 '더 월드게임 2022'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세계로 뻗어나가는 진조크루의 활동력을 보여줬다. 오를 '진', 불사를 '조'의 '불살라 오르다'는 의미를 지닌 진조크루의 이름처럼, 세계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진힙즈엔터테인먼트 김동신 회장은 "대한민국 댄스 문화의 발전을 위해 많은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게 지원하고 앞장서겠다"며 저변 확대의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키즈 육성 및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더욱 발전된 모습을 기약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