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신보 타이틀곡 MV 티저 공개…그들만의 '월드' 
입력: 2022.07.15 07:57 / 수정: 2022.07.15 07:57

정규 4집 리패키지 컴백 D-3, 타이틀곡 '_WORLD월드'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 타이틀곡 _WORL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 타이틀곡 '_WORL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세븐틴이 정규 4집 리패키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세븐틴은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타이틀곡 '_WORLD(월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모래바람이 부는 어딘가에 도착한 세븐틴의 모습에 이어 'WELCOME TO '_WORLD'(웰컴 투 월드)'라는 문구로 마무리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 것.

'SECTOR 17'에는 기존 정규 4집에 타이틀곡 '_WORLD'를 포함해 감동적 메시지가 담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돌고 돌아',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을 한국어로 번안한 서정적 감성의 'Fallin' Flower(Korean Ver.)(폴린 플라워)',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 'CHEERS(치얼스)' 등 4개의 신곡이 추가됐다. 이로써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9곡에 4곡이 더해져 총 13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TEAM SVT',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했다.

특히, 'SECTOR 17'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120만 장을 넘어 세븐틴은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예약했다. 정식 발매 전부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븐틴이 'SECTOR 17'로 보여 줄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세븐틴은 16일 오피셜 티저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