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유미의 세포들2' OST 직접 가창…뭉클한 감성 전달 
입력: 2022.07.14 15:43 / 수정: 2022.07.14 15:43

OST '어두운 마음은 온르 밤 지나갈거야', 16일 정오 공개

배우 김고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를 직접 가창하며 뭉클한 감성을 전달한다. /CJ ENM 제공
배우 김고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를 직접 가창하며 뭉클한 감성을 전달한다. /CJ ENM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고은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열연에 이어 직접 OST 가창까지 참여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제작진은 16일 정오 김고은의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 유미 역으로 열연하며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 애틋함, 감동 등 다양한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미의 마음을 담은 새 OST가 공개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고은이 부른 '어두운 마음은 오늘 밤 지나갈거야'는 캄캄한 밤처럼 마음에도 어둠이 찾아올 때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그 무거운 마음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는 뭉클한 감성을 담은 노래다.

특히 과거 영화 '변산' OST 피처링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였던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통해 정식으로 첫 솔로 OST를 선보이게 돼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이에 그는 이번 녹음에 참여하며 "유미의 솔직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는 옥상달빛이 참여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으며, 그만큼 뜨거운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