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日 '2022 FNS 가요제' 출연…한국 가수 유일
입력: 2022.07.14 09:37 / 수정: 2022.07.14 09:37

당당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

르세라핌이 13일 일본 후지TV 2022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데뷔곡 FEARLESS 무대를 선보였다. /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이 13일 일본 후지TV '2022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데뷔곡 'FEARLESS' 무대를 선보였다. /쏘스뮤직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2022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르세라핌은 13일 방송된 후지TV '2022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데뷔곡 'FEARLESS(피어리스)' 무대를 선보였다. 빨간 체크 무늬가 인상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한 르세라핌은 여유롭게 MC와 이야기를 나누며 포인트 안무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FEARLESS'의 당당한 느낌이 살아있는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FNS 가요제 여름'은 일본을 대표하는 여름 특집 음악 방송으로 르세라핌은 데뷔 2달 만에 해당 프로그램에 초청됐으며 올해 출연진 중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라는 점에서도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체감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DAY OFF(데이 오프)' 첫 화가 공개됐다. 'DAY OFF' 1화에는 공식적인 데뷔 활동이 종료되던 날, 예고도 없이 떠나게 된 호캉스 에피소드가 담겼다. 멤버들은 차에 타서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쉬지 않고 이야기를 나눴고 숨 쉴 틈 없이 이어진 티키타카 속에서 '찐 케미'가 드러났다.

르세라핌은 서울 시내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데뷔 활동의 마무리를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데뷔 트레일러, 'FEARLESS' 뮤직비디오 등 5주 동안의 활동기가 담긴 영상이 상영되자 "너무 신기했다. '저게 한 달 안에 다 일어난 일이라고?'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롤링페이퍼를 만들면서 말로 다 전하지 못한 진심을 글에 담아 표현하기도 했다. 이번 회차는 훈훈하게 롤링페이퍼를 읽던 중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라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끝을 맺었다. 다음 화가 더 궁금해지는 르세라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DAY OFF'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