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화' MV 티저 공개...강렬한 여운
입력: 2022.07.14 07:38 / 수정: 2022.07.14 07:38

오는 15일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발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방화(Ars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빅히트 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방화(Ars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빅히트 뮤직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 열정의 불꽃을 담았다.

제이홉은 14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잭 인 더 박스)' 타이틀곡 '방화(Arson)'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을 올렸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차에서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어둠이 짙게 깔린 공간을 배경으로, 불타오르는 차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꽃의 색채 대비가 뚜렷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날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멜로디와 제이홉의 랩 한 구절까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방화(Arson)'는 제이홉이 'Jack In The Box'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가 드러나는 곡으로, 선택의 순간에 놓인 제이홉의 고뇌가 녹아 있다.

앞서 제이홉은 지난달 28일 선공개 곡이자 더블 타이틀곡인 'MORE(모어)'의 콘셉트 사진을 시작으로, 'MORE' 음원과 뮤직비디오, 솔로 앨범 트랙 리스트, '방화(Arson)' 콘셉트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Jack In The Box'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렇게 제이홉의 다양한 시도와 새 도전으로 완성된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전곡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