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X 이루마 협업,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기대
입력: 2022.07.13 16:56 / 수정: 2022.07.13 16:56

이루마 공식 SNS, 김호중+이루마+프듀 2FACE 사진 공개

13일 이루마의 공식 SNS 채널에는 김호중(사진 맨 오른쪽) 그리고 프로듀서 2FACE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이루마 공식 SNS
13일 이루마의 공식 SNS 채널에는 김호중(사진 맨 오른쪽) 그리고 프로듀서 2FACE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이루마 공식 SNS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김호중이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만남을 가졌다.

13일 이루마의 공식 SNS 채널에는 김호중 그리고 프로듀서 2FACE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호중은 이루마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 장난스러운 미소와 브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 사람이 함께한 사진에 이어 이루마는 "환상가수 테너 김호중, 프로듀서 2FACE(진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멘트를 덧붙여 과연 세 사람이 어떤 일로 만남이 성사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김호중은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발매와 함께 이루마와의 협업 소식을 전했다. 이루마는 이번 'PANORAMA'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약속' 작곡에 참여,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호중은 오는 27일 인생 주마등 속에 담긴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안부 인사가 담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