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JYP와 전원 재계약 "굳건한 신뢰 바탕"
입력: 2022.07.12 11:16 / 수정: 2022.07.12 11:16

JYP "글로벌 정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 약속"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가 올가을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멤버 전원이 당사와 재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팝 엔터테인먼트사 JYP의 위상 확립에 결정적 역할을 한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하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된 JYP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더 발전된 미래를 확신하며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트와이스는 JYP와의 돈독하고 끈끈한 인연과 의리를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됐다. 특히 트와이스는 멤버 간 굳건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JYP와 재계약을 결정했으며, 이에 JYP는 트와이스가 글로벌 정상 걸그룹으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지난 2015년 10월 데뷔한 트와이스는 각종 가요 시상식서 대상 수상 및 한일 음반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돌파,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정규 3집 '빌보드 200' 3위, 전 세계 걸그룹 중 최다인 20편의 1억 뷰 이상 MV 보유 등 숱한 국내외 신기록을 세웠다.

2022년에도 맹활약 중이다. 네 번째 월드투어의 미주 투어에서 K팝 걸그룹 최초 북미 스타디움 공연 등 2회 앙코르 콘서트 포함, 미국 5개 도시 9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15만 명 관객을 불러 모았다. 일본에서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도쿄돔 3회 연속 공연을 성공시키며 막강한 인기를 재입증했다.

6월에는 멤버 나연이 트와이스 중 첫 솔로 가수로 나서 '빌보드 200' 7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