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엔하이픈, 첫 월드투어 시작 
입력: 2022.07.08 12:07 / 수정: 2022.07.08 12:07

9월 서울 공연으로 스타트, 글로벌 ENGENE 만난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후 첫 월드투어 일정을 확정했다. /윤웅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후 첫 월드투어 일정을 확정했다. /윤웅 기자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8일 오전 10시 공식 SNS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엔하이픈 월드 투어 '매니페스토', 이하 'MANIFESTO') 개최 소식을 알렸다.

ENHYPEN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월드투어 'MANIFESTO'는 오는 9월 17~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일 애너하임, 6일 포트워스, 8일 휴스턴, 11일 애틀랜타, 13일 시카고, 15일 뉴욕 등 미국 내 6개 도시, 총 6회 공연으로 이어진다.

이들은 미국에 이어 일본 3개 도시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해 월드투어의 열기를 확산할 계획이다. 11월 1~2일 아이치, 9~10일 오사카, 15~16일 가나가와에서 총 6회 공연이 개최된다.

'MANIFESTO'는 ENHYPEN이 전 세계 ENGENE들과 하나가 돼 호흡하며 깊이 교감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BORDER : CARNIVAL(보더 : 카니발)',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 "DIMENSION : ANSWER(디멘션 : 앤써)' 등 3개 앨범을 연속으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시키는 등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만큼 첫 월드투어로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ENHYPEN은 지난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새 앨범으로 발매 2일 만에 113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두 번째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