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김호중과 한솥밥 먹을까…"긍정 논의 중" 
입력: 2022.07.06 13:51 / 수정: 2022.07.06 13:51

생각엔터테인먼트, 금잔디에 계약금 10억 제안 알려져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금잔디 인스타그램 캡처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금잔디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다.

6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더팩트>에 "금잔디와 전속계약과 관련해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뉴스1은 생각엔터테인먼트가 금잔디와 전속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금잔디가 전국의 유수 지역 행사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가수로, 그 가치를 높게 평가해 금잔디에게 10억 원대 계약금을 제안했다.

이에 금잔디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김호중과 한솥밥을 먹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00년 데뷔한 금잔디는 2012년 발표한 '오라버니'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았으며 꾸준한 음반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아이돌 그룹 탄을 비롯해 가수 서인영, 한혜진, 소연, 배우 손호준, 이철민, 개그맨 허경환, 김원효, 홍록기, 방송인 한영, 셰프 정호영, 전 야구선수 봉중근 등이 소속돼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