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SNS 악플러에 조용히 '박제'로 응수
입력: 2022.07.06 12:26 / 수정: 2022.07.06 12:26

"런닝맨에서 나가"라는 네티즌 댓글, 고정으로 박제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하차하라는 악플을 박제로 응수했다. /전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하차하라"는 악플을 박제로 응수했다. /전소민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전소민이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박제했다.

전소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놀아주는 좋은 오빠. 오늘은 '런닝맨'도 보고 '클리닝 업'도 봐야죠"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민과 하하는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하하는 튜브에 탑승한 전소민의 다리를 질질 끌고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하도 댓글을 통해 "좋은 오빠다. 너랑 친하나 봐"라고 남기며 친남매 같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 한 외국인은 "Please, get out Running Man(제발 런닝맨에서 하차해)"라며 전소민에게 SBS '런닝맨'에서 탈퇴하라는 악플을 남겼다.

이에 전소민은 해당 댓글을 '고정' 기능을 통해 댓글 상단으로 일명 '박제'(누군가의 사진 또는 글을 인터넷이나 SNS에 게재한 후 지우지 않고 계속 올려 두는 행위)로 응수했다.

전소민은 2017년 4월 양세찬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합류해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