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책장을 넘긴다' 티저 속 4인 4색 매력
입력: 2022.07.06 10:41 / 수정: 2022.07.06 10:41

9일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 발표

에델 라인클랑이 멤버 별 티저 영상으로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에델 라인클랑이 멤버 별 티저 영상으로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컴백을 앞둔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이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 멤버별 티저 영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책장을 넘긴다' 멤버 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총 4일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상자에서 편지를 꺼내고 있는 이충주, 오래된 필름 카메라를 들고 있는 김동현, 모래시계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조형균, 꽃다발을 들고 있는 안세권까지 4인 4색의 매력을 살린 멤버들 모습이 짧게 담겼다.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는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담아낸 것은 물론 멤버별 고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앨범이다. 에델 라인클랑이 새롭게 써 내려갈 흥미로운 이야기가 기대된다.

소속사는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앨범이다. 한층 진화한 음악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준 팬들에게는 따뜻한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터파크 클래식 실시간 차트에서 온라인 예약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에델 라인클랑은 추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에델 라인클랑은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를 발표하고 음악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