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파리서도 눈에 띄는 '독보적 미모' 
입력: 2022.07.03 17:41 / 수정: 2022.07.03 17:41

명품 C사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브랜드 행사 참석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명품 브랜드 C사의 행사에 참석한 근황을 공개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혜교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명품 브랜드 C사의 행사에 참석한 근황을 공개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송혜교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송혜교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혜교는 블랙 드레스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있다.

송혜교가 스타일링한 블랙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는 고급스럽지만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명품 브랜드 C사의 아시아 지역 앰버서더인 송혜교는 최근 파리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다.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더 글로리'는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폭력으로 자퇴를 한 주인공이 가해 주동자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 아이의 담임교사로 부임한 후 가해자들과 방관자들에게 철저한 혹은 처절한 복수를 하는 내용을 담는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