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방영된 MBC '쇼! 음악중심'서 'POP!' 'Yet To Come'과 경쟁
임영웅은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함께 후보에 오른 트와이스 나연의 'POP!',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영웅시대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또 하나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임영웅은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함께 후보에 오른 트와이스 나연의 'POP!',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음중' 1위를 차지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임영웅의 첫 번째 정규앨범 'IM HERO' 타이틀곡으로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양시온이 편곡에,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은 이날 기준 14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달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꼭 한달만이다.
임영웅은 드라마 OST로도 여전히 식지않은 열기를 내뿜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동명 OST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200만 뷰를 기록 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지난 4월 1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수록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 신민아의 애절한 연기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임영웅은 6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기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