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2' 차순배, 올빛엔터와 전속계약…조재윤과 한솥밥
입력: 2022.06.29 09:31 / 수정: 2022.06.29 09:31

명품 신스틸러, 올빛엔터에서 열일 행보 이어간다

배우 차순배가 새 둥지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올빛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차순배가 새 둥지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올빛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마녀2'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차순배가 올빛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올빛엔터테인먼트는 29일 "차순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순배는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드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소개하며 "그가 가지고 있는 재능과 역량을 다방면으로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매 작품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색다른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차순배는 영화 '사도' '택시운전사' '사바하' 등으로 관객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붉은 단심'과 '해피니스' '날아라 개천용'에서는 상이한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하면서 명품 신스틸러로 주목받았다.

'마녀2'의 변박 역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그는 현재 tvN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욘더'와 웨이브 오리지널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의 방영을 앞두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차순배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올빛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조재윤 김재인 윤우상 유현종 이후림 송인국 한수림 서주가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