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첫 솔로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피에로 모티브
입력: 2022.06.28 15:01 / 수정: 2022.06.28 15:01

7월 1일 선공개곡 공개→15일 솔로앨범 발매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첫 솔로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빅히트 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첫 솔로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빅히트 뮤직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첫 솔로 앨범에 담길 곡들의 분위기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사전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이홉은 28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잭 인 더 박스)' 선공개곡 'MORE(모어)'의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헤드피스와 신발 등 피에로를 모티브로 한 검은색 의상과 소품을 착용한 채 복도와 방을 오가며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에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녹인 만큼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도 자신의 개성과 색깔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자 했다.

'MORE'는 제이홉의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핵심 메시지가 드러나는 곡 중 하나로 "더 많은 것을 보여 주고 싶다"라는 제이홉의 바람을 이야기한다.

첫 콘셉트 포토에 앞서 지난 27일 공식 SNS에는 상자 속 제이홉의 모습에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로고가 새겨진 이미지와 제이홉의 실루엣이 담긴 선공개 곡 'MORE'의 콘셉트 포토 무드 컷도 게재돼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제이홉은 7월 1일 선공개 곡 'MORE'를 발표한 뒤 15일에는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이홉은 이번 솔로 앨범에 한층 성장한 모습을 담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 제이홉으로서 다양한 시도를 꾀한다.

제이홉은 곡 작업 외에도 앨범의 콘셉트, 구성 등 앨범 전반에 참여했으며, 앨범 형태 역시 QR 코드로 인식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앨범 전곡과 사진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위버스 앨범으로 발매된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제이홉의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다양한 콘텐츠는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