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하비, 댄디함 가득 프로필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2.06.27 10:14 / 수정: 2022.06.27 10:14

'마녀2'로 연기 시작…활발한 활동 예고

배우 저스틴 하비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사진 등이 공개됐다. /앤드마크 제공
배우 저스틴 하비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사진 등이 공개됐다. /앤드마크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저스틴 하비가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를 통해 댄디한 매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최근 저스틴 하비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저스틴 하비는 깔끔하게 머리를 넘긴 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포멀한 슈트와 세련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댄디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무표정과 살짝 머금은 미소를 선보이며 시크한 분위기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선사했다. 여기에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을 자유자재로 구사해 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남아공 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저스틴 하비는 최근 개봉한 영화 '마녀2'에서 소녀(신시아 분)를 쫓는 본사 요원 톰 역으로 출연해 액션과 코믹을 넘나드는 신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저스틴 하비는 '마녀2'를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