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무기 들고 시크하게…티저 공개
입력: 2022.06.27 10:05 / 수정: 2022.06.27 10:05

7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발매

에스파가 멤버 윈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 제공
에스파가 멤버 윈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에스파 윈터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7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로 컴백하는 에스파는 27일 0시 각종 SNS 계정에 멤버 윈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윈터의 모습이 담겼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베일을 벗은 3D 영상은 윈터가 세계관 속 능력을 표현한 무기를 들고 있는 강인한 모습을 세련된 그래픽으로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는 동명의 타이틀곡 'Girls'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스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에스파는 7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 ABC의 인기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 첫 영어 싱글 'Life’s 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 무대를 선사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