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프로듀서 유튜브 채널 개설…저작권 무료음악 공유
입력: 2022.06.24 13:56 / 수정: 2022.06.24 13:56

프로듀서로 적극적인 활동 예고, 영상 크리에이터 지원

배우 진영이 유튜브를 통해 프로듀서 활동에 나선다. /진영 유튜브 티저 영상 캡처
배우 진영이 유튜브를 통해 프로듀서 활동에 나선다. /진영 유튜브 티저 영상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진영이 유튜브 활동을 통해 프로듀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진영은 23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함과 동시에 첫 저작권 무료음악인 'It was a First Love(잇 워즈 어 퍼스트 러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진영은 곡을 작업하는 모습을 통해 한 편의 브이로그 같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진영만의 색깔이 입혀진 특유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영상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진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 프로듀서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저작권 무료음악이 제공된다. 아마추어 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무료로 고퀄리티 곡을 배포함으로써 이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한다는 의미다.

진영은 "크리에이터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저의 곡을 다채롭게 사용해줬으면 좋겠다. 앞으로 들려드릴 다양한 곡과 콘텐츠들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영은 배우와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2와 3의 주연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진영의 첫 번째 저작권 무료음악 'It was a First Love'는 25일 저녁 6시 유튜브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