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유미의 세포들2' OST 직접 가창…바비 그 자체
입력: 2022.06.23 09:30 / 수정: 2022.06.23 09:30

'달이 될게', 24일 오후 6시 발매 

가수 겸 배우 박진영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의 새 OST를 가창한다. /CJ ENM 제공
가수 겸 배우 박진영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의 새 OST를 가창한다. /CJ ENM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진영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에 직접 참여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극본 송재정, 연출 이상엽) 제작진은 23일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박진영의 '달이 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달이 될게'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인디 팝(Indie POP) 장르의 곡이다. 하루하루가 고되고 지치는 유미(김고은 분)의 하루에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바비(박진영 분)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최근 '유미의 세포들'이 유미와 바비의 짜릿한 비밀 사내 연애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새 OST '달이 될게' 역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특히 극 중 바비로 열연을 펼치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박진영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를 담아내며 극의 설렘 지수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의 '달이 될게'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