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앞둔 (여자)아이들 민니, '링크' OST로 깜짝 인사
입력: 2022.06.21 10:10 / 수정: 2022.06.21 10:10

'링크' OST 수록곡 '너의 하루를 묻고 싶어' 가창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OST의 수록곡 너의 하루를 묻고 싶어를 노래한다. /더팩트DB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OST의 수록곡 '너의 하루를 묻고 싶어'를 노래한다. /더팩트DB

[더팩트ㅣ이승우 기자] 5인조 다국적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민니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OST의 수록곡 '너의 하루를 묻고 싶어'를 노래한다.

이 노래는 '링크'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수많은 히트 드라마에서 오랫동안 한 팀으로 호흡을 함께 했던 박상희 작곡가가 협업한 곡이다.

'링크'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그윽하고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조용히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듯한 민니의 투명하고 세련된 음색이 더해져 따스한 위로와 온기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민니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보이스로 (여자)아이들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당하고 있으며, '퀸덤' '복면가왕' '리무진 서비스'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며 이른바 '음색 깡패'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민니가 소속된 그룹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1억 스트리밍을 달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난 17~19일 3일 동안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서울 단독 공연도 전석 매진 시키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 했다.

(여자)아이들은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자카르타,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press01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