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롱x보미 초봄, 7월 12일 유닛 출격
입력: 2022.06.20 11:04 / 수정: 2022.06.20 11:04

에이핑크 11년 만의 첫 유닛 기대 UP

박초롱과 윤보미가 뭉친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이 오는 7월 12일 출격한다. /IST엔터 제공
박초롱과 윤보미가 뭉친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이 오는 7월 12일 출격한다. /IST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초봄(CHOBOM)이 7월 12일 유닛으로 출격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에 에이핑크의 첫 유닛 초봄(초롱보미)의 앨범 발매 일자가 적힌 공식 로고 포스터와 모션 티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에이핑크 초봄은 오는 7월 12일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하트 모양과 스페이드 모양의 교차로 두 사람의 각 이니셜 첫 자를 형상화한 로고의 탄생을 알리는 모션 티저와 로고 포스터는 컬러풀한 색감으로 에이핑크로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이핑크 초봄은 에이핑크 데뷔 11년만의 첫 유닛 조합이다. 박초롱은 남다른 리더십으로 걸그룹 리더의 교과서로 불리고 있으며, 청순한 비주얼과 보컬로 에이핑크 무대의 킬링 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윤보미는 특유의 통통 튀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각종 예능과 개인 유튜브 등에서 큰 활약을 선보이는 한편 팀내 메인 댄서를 맡아 '무대 장인'으로 불린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각각 드라마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개인으로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함께 예능 '배틀트립', '나의 판타집'에 출연해 끈끈한 우정과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두 사람의 만남이 또 어떠한 시너지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박초롱과 윤보미의 유닛 에이핑크 초봄의 첫 앨범은 오는 7월 12일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