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신지연, 이미지나인컴즈 전속계약...조세호와 한솥밥
입력: 2022.06.20 10:47 / 수정: 2022.06.20 10:47

방송→라이브커머스...다채로운 활동 예고

솔로지옥 신지연이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솔로지옥' 신지연이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솔로지옥' 신지연이 이미지나인컴즈에 합류하며 방송 활동을 본격화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20일 신지연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방송을 통해 보여준 단정하고 솔직한 모습뿐 아니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끼와 재능을 다양하게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미지나인컴즈 관계자에 따르면 신지연은 방송뿐 아니라 라이브커머스 등 새로운 영역에도 도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신지연은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뿐 아니라 캐나다 토론토대 뉴로사이언스 학과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직후 인지도가 급상승한 그는 패션과 뷰티 쪽 업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론칭 파티 등에 연달아 초청돼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올해 초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 신지연은 자연스러운 일상과 관심사 등을 공유하며 현재까지 약 30만 명의 구독자를 모았다. 이렇게 방송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신지연이 새 소속사와 함께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신지연과 전속 계약을 맺은 이미지나인컴즈는 매니지먼트와 방송 프로덕션을 겸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회사로, 방송인 조세호 지상렬, 가수 KCM 등이 소속돼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