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독전 2' 제작 확정...조진웅·차승원→한효주 출연
입력: 2022.06.20 09:45 / 수정: 2022.06.20 09:45

영화 '뷰티 인사이드 백종열 감독이 메가폰 잡아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이주영 김동영 오승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로 호흡을 맞춘다. /사람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저스트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이주영 김동영 오승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로 호흡을 맞춘다. /사람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저스트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영화 '독전'이 한층 더 확장된 스케일과 액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돌아온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는 20일 "지난 2018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영화 '독전'의 속편, '독전 2'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작품은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 조직을 쫓는 원호(조진웅 분)와 사라진 락(오승훈 분), 그리고 그들 앞에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 분)과 새로운 인물 큰칼(한효주 분)의 숨 막히는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다.

먼저 조진웅은 오랫동안 마약 조직의 실체를 추적해온 집념의 형사 원호 역을, 차승원은 조직의 숨겨진 인물로 이선생을 자처했던 브라이언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김동영과 이주영 또한 최상급 마약을 만드는 실력자인 농아남매 만코와 로나로 분한다.

여기에 한효주와 오승훈이 새롭게 합류해 한층 더 확장된 스케일과 액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을 짐작게 한다. 한효주는 조직의 보스 이선생의 실체를 알고 있는 인물이자 등장만으로 예상치 못한 위기를 가져오는 큰칼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오승훈은 조직에서 버림받은 조직원이자 원호의 수사를 도왔던 락을 연기한다.

'독전 2'는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았던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전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작품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등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범죄 액션 영화 '독전 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