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닥터로이어' 속 야망 가득 '매력캐'로 활약 
입력: 2022.06.20 09:18 / 수정: 2022.06.20 09:18

눈빛부터 목소리까지…몰입도 높이는 존재감 

배우 이주빈이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 매력적인 야망캐로 변신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M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주빈이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 매력적인 야망캐로 변신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MBC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주빈이 시시각각 변하는 인물을 촘촘하게 그려내며 '닥터로이어'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주빈은 지난 17일, 1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 연출 이용석)에서 반석 R&D 센터장 자리에 오른 임유나 역을 맡아 똑부러지는 눈빛과 목소리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임유나는 약에 취해 쓰러진 모습을 연인 구현성(이동하 분)에게 들킬 일촉즉발의 위기를 넘기는가 하면, 글로벌 바이오텍 기업의 최연소 선임 연구원에서 반석 R&D의 신임 센터장이 돼 축하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취임식이 끝난 후 또다시 제이든(신성록 분)과 은밀한 만남을 가진 임유나는 그가 자신을 위해 준비한 초상화와 선물에 감탄했고,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주빈은 젊은 나이에 센터장 자리에 오른 임유나를 힘 있는 목소리로 당당하고 패기 넘치게 표현했으며,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내며 '야망캐'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구현성과 제이든 두 남자 사이를 오가는 인물의 미묘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냈고, 매회 매혹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로 배우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 이주빈 등이 출연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