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보기만 해도 흥 돋는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2.06.17 17:09 / 수정: 2022.06.17 17:09

20일 미니 2집 'DOUBLAST' 발매

케플러가 새 앨범 DOUBLAST 타이틀곡 U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겼다. /스윙에터 제공
케플러가 새 앨범 'DOUBLAST' 타이틀곡 'U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겼다. /스윙에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 타이틀곡 'Up!(업!)'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도입부의 펑키한 사운드가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이끈다. 이어 에너제틱한 보컬로 담아낸 'WE GO!(위 고!)'란 노랫말이 'Up!'의 신나는 무드를 고조시킨다. 하늘 위로 쭉 뻗은 손가락부터 일렁이는 파도를 연상케 하는 웨이브 안무, 함께 맞잡은 손을 힘껏 들어 올리는 안무 등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특히 '따라 따라 줄을 서', '구름 속의 Rainbow', '닫힌 문을 열어' 등의 노랫말을 표현한 안무는 훅킹한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한층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만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합을 보여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미니 2집의 타이틀곡 'Up!'은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높이는 곡이다. 케플러는 'Up!'을 비롯한 다채로운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다섯 개의 트랙에 행복이라는 이름의 꿈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여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낸다.

케플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DOUBLAST'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