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오늘(15일) '춘정지란' OST 발매…브로맨스 지원사격
입력: 2022.06.15 14:54 / 수정: 2022.06.15 18:10

'우리 두 사람', 각종 음원사이트 통해 공개 

가수 한경일이 웹드라마 춘정지란 OST에 참여했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가수 한경일이 웹드라마 '춘정지란' OST에 참여했다. /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한경일이 '춘정지란'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한경일이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우리 두 사람'이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우리 두 사람'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사랑 끝을 붙잡고 있는 한 사람의 간절한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

이별에 대한 공감을 자아내는 솔직한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이다. 특히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등 다수의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한경일이 가창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곡의 감성을 더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