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고민녀 기만 사연에 주우재 "인형 놀이에 왜 놀아나나"
입력: 2022.06.15 12:16 / 수정: 2022.06.15 12:16

"남친이 호감 가는 여자 스타일 그대로 여친에게 선물" 사연 등장 

14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서 남자친구가 호감 가는 여자의 취향 그대로 고민녀에게 선물하며 변화를 요구했다는 사연이 등장했다. /방송화면 캡처
14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에서 남자친구가 호감 가는 여자의 취향 그대로 고민녀에게 선물하며 변화를 요구했다는 사연이 등장했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내 남자친구가 호감 가는 다른 여자의 취향과 스타일을 대체품처럼 그대로 요구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

14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28회에서는 20대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라치카의 가비가 출연했다.

고민녀는 취업에 집중하기 위해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가 시험에 합격하고 남자친구와 1년 만에 재회했다. 그러나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운동‧어학 공부 등을 요구하고 하이힐을 선물하는 등 과거와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의견 충돌로 두 사람은 또 한 번 이별을 겪을 뻔 했지만 다행히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잘 맞춰나가기로 약속했고, 고민녀는 서프라이즈를 위해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옷과 신발을 풀 착장하고 남자친구의 회사 앞을 찾아갔다. 그리고 그곳에서 고민녀는 자신과 똑같은 스타일링을 한 한 여자를 발견했다.

알고 보니 남자친구가 회사 여자 동료에게 호감을 느꼈으나 이미 남자친구가 있어서 포기했고 그 여자의 스타일 그대로를 고민녀에게 선물했던 것이었다. 고민녀는 남자친구가 호감을 느낀 사람의 대체품이 된 것 같은 느낌에 충격을 받았다.

이런 상황을 보며 곽정은은 "이런 걸 꿩 대신 닭이라고 한다. 그런데 현실에서 희귀한 케이스는 아니다"며 안타까워했고, 김숙은 "남자친구는 사회에 나와 다른 세상을 본 거다. 다른 세상에 있는 여자에게 빠져놓고 고민녀를 데려다가 옷도 입히고 생활패턴도 맞추고 있다"고 분석했다.

주우재는 "호감 가는 직장 동료에게 접근해 봤는데 잘 안됐던 거다. 왜 인형 놀이에 놀아나나. 본인이 본인일 수 있는 사람을 만나라"고 조언했고, 서장훈은 "남자친구는 나중에 또 본인 취향에 맞는 사람이 눈에 들어오면 뒤도 안 돌아보고 그 사람에게 갈 거다"고 추측했다.

한혜진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누군가의 모습을 강요해도 짜증 나는데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과 내가 닮길 원한다는 게 소름 끼친다. 내가 다른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과 어떻게 연애하냐"며 분노했고, 가비는 "자존심이 상할 거 같다. 고민녀 자신을 위해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본인을 사랑해주는 다른 남자 만나라"고 조언했다.

KBS Joy '연애의 참견3'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