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도회적 분위기, 다양한 무드 보여줘
'우리는 오늘부터' '왜 오수재인가' 등에 출연한 배우 홍지윤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키이스트 제공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와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홍지윤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15일 홍지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지윤은 청초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뽐냈다. 화이트톤의 크롭 베스트 스타일링으로 말갛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블랙 슈트와 베이지 톤의 메이크업은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홍지윤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다. 화이트 의상에서는 아련하면서도 깊은 눈빛을, 블랙 의상에서는 단단하고 강인한 얼굴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홍지윤은 tvN '크리미널마인드'로 데뷔한 후,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나의 나라',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와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선악이 공존하는 화려한 마스크와 강렬한 연기 등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