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후 활발한 활동 중…24일 워터밤 축제 무대 꾸며
신인그룹 나인아이가 웹 예능 '점심어택'에 출연해 풋풋한 예능감을 보여줬다. /네이버 NOW 캡처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점심어택'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뽐내며 맹활약을 펼쳤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 출연했다.
이날 나인아이는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 언박싱 타임에서 앨범 소개는 물론, 앨범 작업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토크로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차별화된 세계관으로 주목받은 나인아이는 "데뷔 전 저희만의 세계관을 이해하기 위해 교재로 열심히 공부를 했고,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혀 열정 가득한 신인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반과 서원은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페럴렐 유니버스)'를, 베리와 민준은 후속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를 즉석 무반주 라이브로 한 소절씩 들려줬고,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귀호강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나인아이는 '간식 게임'을 통해 다양한 매력과 눈부신 팀워크를 보여줬다. 열고개 퀴즈에서는 태훈이 단번에 정답을 맞혀 활약을 펼쳤으며, 멤버가 그린 그림을 맞히는 게임에서는 반이 센스 넘치는 그림 실력을 선보인 데 이어 멤버들이 그림을 척척 알아맞히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나인아이는 '점심어택'을 통해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으로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패기 넘치는 에너지로 중무장한 풋풋한 예능감을 발휘했다.
최근 첫 미니 앨범 'NEW WORLD'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나인아이는 타이틀곡에 이어 후속곡까지 활발한 활동을 기반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4일에는 '워터밤 서울 2022'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