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최성민과 '현실 남매 케미'…오늘(14일) '호적메이트' 출연
입력: 2022.06.14 10:36 / 수정: 2022.06.14 10:36

14일, 21일 밤 9시 방송

가수 최예나가 배우 최성민과 함께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 출연해 남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최예나가 배우 최성민과 함께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 출연해 남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최예나가 오빠 최성민과 남다른 남매 '케미'를 공개한다.

최예나는 14일과 21일 2주에 걸쳐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

'호적메이트'는 요즘 형제, 자매들이 서로를 일명 '호적메이트'로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가 된, 좋아도 내 편 싫어도 내 편인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이다.

최예나는 방송을 통해 오빠이자 배우인 최성민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최예나는 웹예능 '예나는 동물탐정'을 비롯한 다채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최성민과의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호적메이트'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ˣ‿ˣ(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나선 최예나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1, 2는 물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MBC '피의 게임' 고정 MC까지 꿰차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드러냈다.

최예나가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는 14일과 2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