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데뷔곡 '달라달라' 뮤비 3억뷰 돌파...통산 두 번째
입력: 2022.06.14 07:45 / 수정: 2022.06.14 07:45

7월 15일 새 미니 앨범 'CHECKMATE' 발매

그룹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걸그룹 ITZY(있지)의 '달라달라'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9년 2월 11일 공개된 ITZY 데뷔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2일 오후 3시 34분경 3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ITZY는 'WANNABE(워너비)'에 이어 '달라달라'까지 3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두 편 보유한 K팝 4세대 걸그룹으로 이름을 빛냈다.

'달라달라'는 나를 사랑하고, 다양한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자는 'Z세대'의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곡 작업에 참여해 ITZY만의 에너지를 살렸고,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시원시원한 칼군무와 걸크러쉬 매력이 담겨 있어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멤버 예지와 류진은 'K팝 대표 퍼포머'의 면모를 과시하며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1일 오후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콘텐츠 'MIX & MAX(믹스앤맥스)' 두 번째 주자 ITZY 예지와 류진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Bebe Rexha(비비 렉사)의 'Break My Heart Myself(브레이크 마이 하트 마이셀프)'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페어 안무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해당 영상은 12일 자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에 오른 데 이어 13일 오전 기준 45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ITZY는 오는 7월 15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CHECKMATE(체크메이트)'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후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공연으로 그룹의 첫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이를 시작으로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와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휴스턴,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 공연 개최지는 추가로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