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 두 번째 싱글 앨범 'POP' 발매
버가부가 13일 두 번째 싱글 앨범 'POP'을 발표한다. /제이지스타, A TEAM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달콤하면서도 짜릿한 반전 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OP(팝)'을 발매하며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관계자는 "달콤하고도 짜릿한 두 가지 매력을 갖고 있는 팝핑캔디처럼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은, 걸크러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버가부의 두 가지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POP'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중독되는 비트가 반복되는 곡으로, 버가부만의 당당하고 시원한 보컬을 느낄 수 있다. 마치 팝핑캔디의 팝 터지는 듯한 곡의 분위기로 듣는 사람도 팝핑캔디처럼 짜릿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팝 넘버다.
수록곡 'Easy Move(이지 무브)'는 뻔한 시야에서 벗어나 새로운 답을 찾아가는 버가부만의 매력을 담아 전작에 이어 버가부의 한계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지난해 10월 데뷔한 버가부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진입 및 일주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 건 돌파, 한 달 만에 동영상 플랫폼 틱톡 조회 수 1억 8000만 건 돌파 등 신인으로서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공백기에는 멤버별 매력과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커버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했다.
버가부는 이번 싱글에서 음악적 변신은 물론이고 상큼하고 걸크러시한 비주얼 그리고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지금의 상승세를 이어갈 각오다. 버가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OP'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