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동상이몽2' 전격 합류...20일 첫 방송
입력: 2022.06.09 14:52 / 수정: 2022.06.09 14:52

12일 결혼식→러브스토리+신혼생활 최초 공개

신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가 동상이몽2에 합류해 따끈따끈한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SBS 제공
신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가 '동상이몽2'에 합류해 따끈따끈한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SBS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가 이은주 아나운서와 함께 부부 동반 예능에 나선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제작진은 9일 "앤디와 이은주가 '동상이몽2'에 합류해 따끈따끈한 신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첫 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순간까지의 러브스토리뿐 아니라 비밀 연애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는다. 또한 결혼 후의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앤디와 이은주는 사전 인터뷰에서 "우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동상이몽"이라고 말했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동상이몽' 일상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앤디는 지난 1월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고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에릭과 전진에 이어 신화 멤버 중 3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 앤디는 오는 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앤디와 이은주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