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2차 티켓 오픈
'베어 더 뮤지컬'이 배우들의 화음과 군무가 담겨 있는 연습실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주)쇼플레이 제공 |
[더팩트|박지윤 기자] '베어 더 뮤지컬'이 연습실 영상을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베어 더 뮤지컬'은 지난 8일 유튜브 SHOWPLAY(쇼플레이) 채널을 통해 'Epiphany' 'Best Kept Secret' 'Confession' 'Bare' 'Wonderland' 등 다섯 개의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화음과 군무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Epiphany', 'Confession', 'Wonderland' 넘버에서는 역동적인 안무와 함께 각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Best Kept Secret'은 배우 윤석호와 윤승우의 맑은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피터와 제이슨의 사랑에 대한 고민과 갈등을 보여주는 복합적인 감정선도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터와 제이슨의 어긋난 사랑을 노래하는 'Bare'는 배우 박정원의 매력적인 음색과 유현석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욱 애절하고 섬세하게 감성을 전달한다. 여기에 다른 넘버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베어 더 뮤지컬'은 록과 팝 발라드, 가스펠, 소울풀한 음악으로 이루어진 중독성 있는 넘버와 캐릭터의 심리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풀어낸 대담한 가사로 매 시즌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 된 작품이다.
오는 22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을 앞둔 '베어 더 뮤지컬'은 새로운 디테일과 신선한 캐스트로 다섯 번째 시즌 역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2차 티켓은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오픈된다. 2차 티켓에서는 7월 19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24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예매 시 2차 조기 예매 할인 혜택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