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강동원 이주영, '아이유 팔레트' 출연…'홍보 요정' 변신
입력: 2022.06.08 09:43 / 수정: 2022.06.08 09:43

영화 '브로커'서 연기 호흡 인연…9시 기준 조회 수 64만 회 넘겨

강동원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송강호(왼쪽부터)가 7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아이유의 팔레트 13회에 출연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유 유튜브 채널 제공
강동원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송강호(왼쪽부터)가 7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아이유의 팔레트' 13회에 출연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유 유튜브 채널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이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해 '홍보 요정'으로 변신했다.

7일 가수 겸 배우 이지은(아이유)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지금[IU Official]'에는 채널 속 코너 '아이유의 팔레트' 13회에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코너 진행을 하고 있는 아이유가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과 8일 개봉한 영화 '브로커'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인연이다.

해당 영상은 '6월에는 행복해지자꾸나!(With 브로커)'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영상에서 송강호와 강동원은 익살스러운 춤을 추는 가 하면 이주영은 아이유와 함께 깜짝 노래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브로커'에서 형사 수진 역을 맡은 배두나가 깜짝 영상 편지로 출연했고, 영화 속 특별한 인연이 되는 소년 해진 역의 아역 배우 임승수가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해 훈훈한 분위기를 달궜다. 배우들은 랜덤 지목 토크와 릴레이 칭찬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끈끈한 호흡을 드러냈다.

한편 영화 '브로커'는 2018년 일본 영화 '어느 가족'을 통해 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로 베이비박스에 버려진 아기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영화를 통해 송강호는 제 75회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아이유의 팔레트'가 게재된 유튜브 채널 '이지금[IU Official]'은 8일 기준 구독자 64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번 영상은 이날 9시 기준 64만 회를 돌파하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