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결혼소감 "열심히 사랑으로 함께 살아가겠다"
입력: 2022.06.06 16:27 / 수정: 2022.06.06 16:27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린 후 결혼소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돈스파이크 SNS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린 후 결혼소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돈스파이크 SNS

[더팩트|이진하 기자] 작곡가 겸 DJ 돈스파이크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돈스파이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돈스파이크와 신부, 결혼 주례를 맡은 이덕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돈스파이크는 결혼식에 참석해준 많은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는 "흔쾌히 주례를 맡아주신 살아있는 전설 이덕화형님, 사회를 맡아주신 강다솜 아나운서, 윤정수 형님,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조한, 김범수, 멜로망스 분들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오늘 이 자리에 서있기까지 저희를 낳아 사랑으로 키워주신 양가 부모님들과 일가 친지 여러분, 그리고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귀한 시간을 내어 자리를 빛내주신 하객 한분 한분 마음속 깊이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돈스파이크는 "저희 부부 앞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사랑으로 함께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란 말을 덧붙였다.

앞서 돈스파이크는 2021년 6월 연하의 연인과 열애 중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후 1년 만인 지난 4일 두 사람은 웨딩마치를 울려 부부가 됐다.

jh31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