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공연' 드림콘서트, 온라인 생중계도 준비
입력: 2022.06.02 09:36 / 수정: 2022.06.02 09:36

국내 시즌-해외 케이팝클릭-디티비 통해 온라인 생중계

오는 18일 개최하는 드림콘서트가 온라인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연제협 제공
오는 18일 개최하는 드림콘서트가 온라인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연제협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드림콘서트'가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준비했다.

2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에 따르면 '제28회 드림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는 케이팝 콘텐츠 플랫폼 케이팝클릭과 KT seezn(시즌)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글로벌 팬들은 케이팝클릭에서 생중계 및 VOD를 유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KT seezn(시즌)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 일본에서는 영상전송서비스 dTV(디티비)가 '드림콘서트'의 레드 카펫과 콘서트 현장을 독점 생중계한다. TV 방송은 음악채널 MUSIC ON! TV(엠온)에서 공연 다음 날인 6월 19일 딜레이 방송한다.

'드림콘서트'는 1995년을 시작으로 지난 2021년까지 당대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해 온 명실상부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케이팝 공연이다. 이번 '드림콘서트'는 총 4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에는 골든차일드, 드리핀, 드림캐쳐, 라붐, 라잇썸, 레드벨벳, 빅톤, 스테이씨, 씨아이엑스, 아이브, 에이비식스, 엔시티 드림, 엔믹스, 앨리스, 오마이걸, 유나이트, 위아이, 위클리, 이무진, 이펙스, 킹덤, 케플러, 크래비티, 트렌드지, 펜타곤 등(가나다순) 총 25팀이 무대에 올라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2년 만에 오프라인 공연으로 돌아온 '드림콘서트'. 오는 6월 18일 '드림콘서트'에서 25팀의 아티스트가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