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Parallel Universe'부터 호성적 기록
그룹 나인아이가 데뷔 두 달 만에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나인아이의(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앞선 30일 1000만 뷰를 넘겼다.
지난 3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Parallel Universe' 뮤직비디오는 공개 2주 만인 지난달 13일 500만 뷰를, 지난 30일 1000만 뷰를 달성하며 데뷔 앨범부터 눈에 띄는 호성적을 기록했다. 이는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쌓아가고 있는 나인아이의 글로벌 상승세를 보여준 대목이다.
나인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활동이 끝났는데도 많은 관심과 사랑 꾸준히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감사하다"며 "아이닌(나인아이 팬덤명) 사랑해"라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인사를 보냈다.
데뷔 앨범 'NEW WORLD'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뗀 나인아이는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 공식 활동을 마친 후 현재 수록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로 활발한 후속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