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5년 만에 가요계 컴백…6월 14일 신보 발매
입력: 2022.05.31 10:51 / 수정: 2022.05.31 10:54

6월 27일 KBS2 '미남당' 첫 방송까지…다방면 활약 예고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5년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아에르뮤직 제공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5년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아에르뮤직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5년 만에 음악 활동에 나선다.

서인국은 지난 30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서인국의 음악 활동을 간절히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이 세계 각국의 언어로 담겨 있다. 이후 음악 스튜디오에서 녹음뿐만 아니라 곡 작업 전반에 참여하는 서인국의 모습이 그려져 팬심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 27일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6월 14일로 컴백 일자를 알려 반가움을 자아냈다. 2017년 발매한 '함께 걸어' 이후 5년 만의 신보이기에 벌써부터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0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로 가요계에 데뷔한 서인국은 '부른다' '사랑해 U' '애기야' '웃다 울다' '봄 타나봐'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뛰어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다수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인정받으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7' '고교처세왕' '왕의 얼굴' '너를 기억해' '38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다양한 작품의 주인공을 도맡으며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빛냈다.

서인국은 가요계 컴백 후 6월 27일 KBS2 새 드라마 '미남당' 첫 방송까지 앞두고 있어 계속해서 가수와 배우를 아우르는 전천후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서인국의 새 앨범 'LOVE&LOVE'는 6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