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신곡 '오늘도 운다'에 담은 사랑과 우정 사이
입력: 2022.05.31 10:48 / 수정: 2022.05.31 10:48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폭발적 가창력+고음 향연

김한결이 신곡 오늘도 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김한결이 신곡 '오늘도 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한결이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이별 감성을 전한다.

김한결은 28일과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오늘도 운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은 사랑과 우정 속에서 방황하는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위태로운 스토리가 담겼다.

특히 영상은 '오늘도 운다'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마음을 울리는 보컬, 애절한 감정선이 감성을 자극해 김한결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한결의 신곡 '오늘도 운다'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 위 현악 연주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김한결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하나로 어우러져 청춘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이별을 다이내믹하게 표현했다.

다비치, 엠씨더맥스, 먼데이키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한경수가 힘을 더해 김한결이 가진 보컬의 매력을 잘 살렸다.

'파워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는 김한결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늘도 운다'를 공개한다. 음원은 향후 뮤직카우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