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의 귀환…'닥터로이어' 스페셜 티저 기습 공개 
입력: 2022.05.26 11:40 / 수정: 2022.05.26 11:40

4년만 안방극장 복귀, 등장만으로 시선 강탈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가 소지섭의 귀환을 알리는 스페셜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화면 캡처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가 소지섭의 귀환을 알리는 스페셜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믿고 보는' 배우 소지섭이 '닥터로이어로 돌아온다. 4년 만에 돌아오는 그와 작품에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다음 달 3일 첫 방송 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 연출 이용석)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 의사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소지섭은 '닥터로이어'에서 '닥터(의사)'이자 '로이어(변호사)'인 주인공 한이한 역을 맡았다. 한이한은 조작된 수술을 계기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을 사는 인물이다.

앞서 '닥터로이어' 티저 영상을 통해 소지섭의 강력한 표현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여 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26일 제작진이 소지섭의 강력한 귀환을 알리는 스페셜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티저는 의사 소지섭, 변호사 소지섭, 순식간에 죄수로 전락하지만 위풍당당하게 돌아오는 소지섭 모습을 빠른 화면 전개로 보여준다. 심장을 쿵쿵 울리는 배경 음악 비트에 맞춰 교차하는 소지섭의 연기 장면과 스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든 것을 내던진 소지섭의 처절하고도 압도적인 연기력이 인상적이다. "내가 전부 법정에서 까발려줄게"라고 외치는 부분과 "후회하게 해주자. 의사란 인간이 사람 목숨 우습게 여긴걸"이라고 다짐하는 부분은 소지섭이 그려낸 한이한의 인생이 얼마나 파란만장하고 극적일지 기대하게 한다.

소지섭, 신성록(제이든 리 역), 임수향(금석영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뭉친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