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전미라, '大활약'…FC국대패밀리 승리 주역
입력: 2022.05.26 09:48 / 수정: 2022.05.26 09:48

FC월드클라쓰 경기서 승리 견인, '득점 기계' 인증

FC국대패밀리 주장 전미라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화면 캡처
FC국대패밀리 주장 전미라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골 때리는 그녀들' 전미라가 승리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전미라는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FC국대패밀리 주장으로서 월등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

이날 전미라는 FC월드클라쓰와 슈퍼리그 B조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1승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그는 고배를 들었던 지난 경기를 떠올리며 "몇 날 며칠 잠이 안 왔다. 후유증이 너무 심했다"고 털어놨지만 "이제 물러설 곳 없다. 무조건 이길 것"이라며 야심 찬 포부를 전했다.

전미라는 경기 초반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휘슬이 울리자마자 리그 위를 전력 질주하며 득점 기회를 노렸고, 이후 이정은의 크로스를 정확하게 득점으로 연결시켜 전반 1분 만에 눈부신 선제골을 만들면서 승기를 잡았다.

이에 에이스 전미라를 막기 위한 상대 수비진의 작전이 시작됐다. 전미라는 상대의 끈질긴 마크에도 불구하고 빠른 움직임으로 돌파하며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전반전 말미에는 흠잡을 데 없는 발리슛을 선보이기도 했다. 전미라의 예상치 못한 발리슛에 해설위원은 "챔피언스리그 지단 같다"라며 감탄사를 쏟아냈다.

전미라와 이정은의 호흡도 눈길을 끌었다. 전미라는 이정은과 함께 결정적인 패스를 주고받으며 상대팀을 압박했다. 또한, 이정은이 만든 슛이 아쉽게 골대를 맞고 나오자 "괜찮아. 잘했어"라고 위로하는 등 주장으로서 팀원들의 사기를 높이는 역할도 톡톡히 했다.

격렬한 공방전 끝에 FC국대패밀리가 2:0으로 승리했다. 전미라는 경기가 끝나자 "그동안 잠을 못 잤었는데 이제 다 됐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명실상부 에이스다운 기량으로 팀을 승리로 이끈 전미라가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전미라는 테니스 코치로서의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