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트, 파격 백금발+몽환적 분위기로 신곡 예고
입력: 2022.05.26 00:00 / 수정: 2022.05.26 00:00

30일 새 디지털 싱글 'Obvious' 발표

아리트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오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Obvious를 발표한다. /스타위브엔터 제공
아리트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오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Obvious'를 발표한다. /스타위브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가수 아리트(AR2T)가 신곡 티저 영상으로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아리트의 새 디지털 싱글 'Obvious(오비어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리트는 파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백금발의 단발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아리트는 흰 눈썹과 순백의 원피스까지 매치해 완벽한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을 했다. 청아한 음색과 몽환적인 표정에, 신비로운 매력까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Obvious'는 레트로하고 빈티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힙합 베이스의 리듬이 더해진 팝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는 "몽글몽글한 사운드가 아련하면서도 신나는 느낌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7년 고등학생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으며 데뷔한 아리트는 그동안 소녀의 순수한 감성을 담은 곡들을 발표하며 가능성 넘치는 뮤지션으로 성장했다. '걸어요(Walk in love)'를 시작으로 '너라서 그래', '어버버'에 이어 'A.M.'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꾸준히 선보여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아리트는 오는 30일 낮 12시 새 디지털 싱글 'Obvious'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